매일 수분 앰플 한 듯, 수분이 샘솟는 촉촉한 피부 완성!

[뉴스엔뷰] 꽃에 숨겨진 아름다움의 원리와 생명력을 담은 제품으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꽃피우는 브랜드 마몽드가 수선화 알뿌리의 강력한 수분력을 더한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를 출시한다.

새롭게 리뉴얼된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라인은 수선화 알뿌리의 수분 저장 에너지를 담아 하루종일 마르지 않고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어 세안 후 당김이나 건조함을 느끼거나, 환절기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에 더욱 강력한 촉촉함을 선사해주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겨울 동안 수분을 끌어 당기고 저장하여 오랫동안 꽃을 피워내는 수선화 알뿌리에서 발견한 특별한 보습 성분을 담아 피부 속 수분을 오랫 동안 저장하고 촉촉함을 지속 시켜준다. 또한, 입자가 작아 피부 투과도가 높은 저분자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피부 깊숙이 빈틈 없이 수분을 전달한다. 

특히,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는 앰플 제형이 바르는 순간 가벼운 토너로 변해 즉각적으로 피부에 흡수되고 건조한 각질층으로 깊숙히 퍼져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하는 제품이다. 강력한 수분력을 함유하여 토너만으로도 앰플한 듯한 효과를 주어 환절기로 인해 건조해진 피부에 마르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한다.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라인은 수분 앰플 제형으로 매일 앰플 바른 듯, 촉촉함을 채워주는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 뿐 아니라 바르는 즉시 물처럼 퍼져 빠르게 흡수되는 워터 에멀전 ‘플로랄 하이드로 에멀전’, 수분젤 아이패치 한 듯 폭발적인 수분감과 수분 코팅막의 아이 젤 크림 ‘플로랄 하이드로 아이 젤 크림’, 하루 종일 피부에 수분을 꽉 잡아주는 수분 잠금 효과의 ‘플로랄 하이드로 크림’ 까지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있다.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와 새롭게 업그레이드된 마몽드 ‘플로랄 하이드로’ 라인은 17년 4월 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