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서경배 아모레퍼시픽그룹 회장이 27일 자신의 삶과 경영 이야기를 담은 도서 '멀리 보려면 높이 날아라'를 출간했다.

'멀리 보려면 높이 날아라'는 아모레퍼시픽그룹을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키워낸 서경배 회장의 오랜 꿈과 신념이 담긴 책으로, 청춘들에게 전달하는 진심 어린 응원의 메시지가 담겼다.

서 회장은 아모레퍼시픽그룹을 국내를 넘어 전 세계에서 활약하는 글로벌 뷰티 기업으로 키워낸 꿈과 신념, 그리고 그 과정에서 그가 겪은 여러 경험들을 풀어냈다.

이를 통해 청춘들에게도 스스로의 꿈을 놓지 않는 한 자신만의 소중한 길을 열어갈 수 있다는 진심 어린 응원의 메시지를 선사하고자 한다.

아무도 대한민국 화장품 기업이 전 세계 여성들의 사랑을 받으며, 글로벌 시장에서 활약하게 될 거라고 생각하지 않았다.

모두가 화장품은 사양 산업이자, 내수 사업이라고 할 때 서 회장은 '전 세계인들의 핸드백 속에 아모레퍼시픽의 립스틱이 들어 있으면 좋겠다'는 꿈을 꿨다.

불가능해 보이는 꿈조차도 모두 함께 꿀 수 있도록 독려하고 함께 뛰었고, 항상 배움의 자세로 질문을 멈추지 않았다. '질문만이 사람을 위대하게 만든다'고 말하는 서 회장은 현장 방문판매 카운셀러들의 작은 의견도 흘려듣지 않고 믿음을 전했다.

서 회장은 삶이 아무리 각박할지라도, 치열한 경쟁에 내몰리고 있을지라도 자기 자신의 삶의 가치를 다른 사람이 정하게 만들지 말라는 당부를 전하기 위해 이 책을 준비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