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마중물여성연대 정기총회 참석

[뉴스엔뷰]

좌로부터 김철관 회장, 민경옥 미콩코디아국제대 교수, 안철수 의원, 이봉화 마중물여성연대 공동대표이다,

[뉴스앤뷰] 김철관 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이 한 여성단체 정기총회에 참석해 강연을 한 전 국민의당 대표인 안철수 의원과 인사를 했다.

김철관 (사)한국인터넷기자협회장은 18일 오후 5시 서울 장충동 서울클럽 대회의실에서 열린 (사)마중물여성연대(공동대표 이봉화 외) 2017년 정기총회에 참석해, 강연을 한 안철수 의원과 이봉화 공동대표를 만나 인사를 나눴다.

김 회장은 “강연을 잘 들었다”며 “4차 산업혁명과 일자리 창출의 의미에 대해 잘 이해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안 의원은 “이렇게 만나 반갑다”고 말했다.

또 김철관 회장은 이봉화(전 보건복지부 차관) 마중물여성연대 공동대표를 만나 “2017년 정기총회를 축하한다”고 전했고, 이 공동대표는 “이렇게 정기총회에 와 빛내 주셔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날 김 회장은 안철수 의원과 이봉화 공동대표, 민경옥 미국공코디아국제대 교수(마중물여성연대 회원) 등과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마중물여성연대 2017년 정기총회에서는 2016년 사업 결산과 2017년 사업을 결정했다. 정기총회에 앞서 안철수 의원이 ‘4차 산업혁명과 일자리 창출’에 대한 강연을 했다.

마중물여성연대 정기총회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