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원기찬)는 오는 20일부터 업계최초 전자고지 결제업을 통해 아파트 관리비 카드납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삼성카드는 금융당국이 지난3월 카드사에아파트 관리비의 전자고지결제업을 허용함에 따라 이달 7일 부수업무 신고한 첫 카드사로 아파트 관리비 카드납부 서비스를 시행한다.

삼성카드는 이지스엔터프라이즈와 업무 위탁을 맺고 아파트 관리비 카드납부를 신청한 고객에게 관리비 내역을 고지하고 고객은 삼성카드로 관리비를 납부할 수 있다.  

아파트 관리비 카드 납부는 삼성카드 홈페이지와 상담센터(1599-4170)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또한 아파트 관리비 내역을 모바일 앱 등 디지털 방식을 통해 직접 고객에게 전달하는 등 디지털 기반의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

삼성카드는 이와 관련하여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해 오는 5월31일까지 아파트 관리비 카드납부를 신청하는 고객에게는 최초 결제일 기준  1만원 할인혜택과, 가입 후 1년간 아파트 관리비Info 서비스 수수료 월 700원을 면제해준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아파트 관리비 내역은 모바일 앱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어 디지털 기반의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며"앞으로 아파트 관리비 카드납부 시장을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