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인프라를 한번에…원스톱 생활 가능

[뉴스엔뷰] 포스코건설은 울산광역시 남구 대현동 일대에 ‘대현 더샵’을 분양 중이다.

‘대현 더샵’은 지하 3층, 지상 13~32층 11개동으로 전용면적은68~121㎡이며 총 1,180가구다.

주택형별로는 전용면적 68㎡(A·B·C)335가구, 84㎡(A·B·C·D)812가구, 121㎡(A·B·C·D)33가구 등 총 11개 주택형으로 수요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대현 더샵’은 용연초, 야음중, 대현고, 신선여고 등을 비롯해 반경 500m 이내 7개 초·중·고교가 있고, 학원 밀집지역인 옥동 학원가도 약 4㎞ 거리에 있어 우수한 교육환경을 갖췄다.

편의시설로는 홈플러스, 수암시장, 주민센터 등이 도보권에 있고, 현대백화점, 롯데백화점, 뉴코아아울렛, 농수산물시장, 고속버스터미널, 각종 은행 및 병원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이 2㎞ 이내에 자리잡고 있다.

▲ 울산광역시 남구 대현동 ‘대현 더샵’/조감도= 포스코건설

인근에 넓은 공원과 풍부한 녹지시설도 이 아파트의 자랑거리다. 단지 남측으로 신선산과 자연생태공원인 선암호수공원이 있어 주거환경이 쾌적하고, 전국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울산대공원(369만㎡여 규모)과 태화강도 3㎞ 이내에 자리잡고 있다.

‘대현 더샵’은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해 채광을 극대화하고 전층에 필로티(1단지 103동제외)를 설계해 개방감을 높였다.

또, 실내소음이 심하고 유해가스의 환기가 원활하지 않았던 기존 후드의 문제점을 보완한 ‘분리형 주방 휀’ 시스템이 도입된다.

이와 함께 사용하지 않는 가전제품의 대기전력을 차단하는 대기전력 차단시스템, 에너지 절감 시스템HEMS, 무인택배 시스템도 설치된다.

'대현 더샵'은 주변 아파트에서는 보기 드물었던 GX룸을 비롯해 사우나, 독서실. 등 주변의 다른 단지에 비해 큰 규모로 조성된다.

단지 지상에 주민운동시설을 비롯해 커뮤니티시설 내에도 스포츠 공간이 마련된다. 특히 인기 있는 실내골프연습장과 스크린골프장(2단지)도 함께 조성되고, 요가‧에어로빅등을 할 수 있는 GX룸과, 피트니스클럽도 따로 마련돼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더샵필드’, ‘사색가든’, ‘워터가든’, ‘키친가든’, ‘체력단련시설’의 5가지 테마 조경 시설도 강점이다. 각각의 테마는 어린이 물놀이장과 놀이터, 루브루 참나무숲, 청량한 조형폭포, 정갈한 단지내 텃밭으로 꾸며 사계절을 만끽 할 수 있는 테마산책로까지 갖출 계획이다.

‘대현 더샵’ 최상층에는 펜트하우스가 적용된다.

최상층 펜트하우스는 복층형 구조에 테라스까지 갖추고 있는데다 다락형태가 아닌 별도 세대가 거주할 수 있는 구조로 이뤄져 있는 게 특징이다.

또한 현관 및 복도 수납장, 안방 파우더룸, 주방팬트리 등 풍부한 수납공간도 갖추고 있다.

입주는 오는 2018년 10월 예정이며, 모델하우스는 울산 남구 번영로 82(달동 1297-1)에 마련돼 있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