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서희건설이 대구 수성구 황금동에 ‘황금동 서희스타힐스 골든나인9’이 조합원을 모집한다.

공급규모는 지하2층~지상29층, 9개동, 717세대이며 전용면적 59㎡ 346가구, 74㎡ 142가구, 84㎡ 229가구로 구성됐다.

‘황금동 서희스타힐스 골든나인9’의 강점은 주변 신규 공급 아파트 대비 저렴한 분양가와 편리한 교통이다.

▲ 서희건설 대구 황금동 주경 투시도= 서희건설

대구 지하철 3호선 어린이회관역이 걸어서 3분 거리다. 희망로와 동대구로가 바로 연결되고 달구벌대로․청수로 진입이 용이하다.

신천대로의 접근성이 좋아 대구 전역으로 쉽게 이동할 수 있으며, 주변에 홈플러스․롯데슈퍼․대백프라자․동화백화점․수성시장 등의 편의시설도 풍부하다.

수성학군에 속해 있다는 것 또한 이 아파트의 강점이다. 단지 반경 400m 이내에 학군이 밀집되어 있고, 경신, 경북, 대륜, 오성고 등 전국 50위권 명문고가 가까이 위치해 있다.

▲ 서희건설 대구 황금동 중앙광장= 서희건설

특히 이 단지는 서희건설만의 차별화된 입주민시설이 돋보인다. 입주민이 출장이나 장기여행으로 집을 비울 때 전문요양보호사 및 가사도우미를 통해 노부모 안심케어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 대표적이다.

국내 최초로 단지 내 반려동물 놀이터인 ‘펫파크’를 조성해 입주민의 반려동물을 마음껏 뛰어 놀게 할 수 있어 반려동물을 키우는 수요자들의 눈길 또한 끌고 있다.

또한 독서실과 도서관, 골프연습장, GX룸, 휘트니스, 맘앤키즈카페, 게스트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시설과 쾌적한 휴게공간, 보안시설을 확보하고 있다.

서희건설은 이번 기회로 대구지역에 고품격 아파트브랜드 서희스타힐스를 알리는 계기로 삼을 것이며 이를 위해 차별화된 단지 설계는 물론 고품격 마감재와 첨단 시스템을 적용했다. 아울러 자금관리의 경우 무궁화신탁이 맡아 자금 관리의 신뢰성을 높였다.

대구 서희스타힐스 골든나인의 주택홍보관은 수성구 중동 590번지에 위치한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