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서희스타힐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가 포천 송우리에 주택홍보관을 오픈하고 조합원을 모집하고 있다.

서희건설이 시공 예정인 '송우 서희스타힐스'는 1239세대 대단지로, 59㎡, 68㎡, 78㎡의 인기있는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된다.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송우리 260-6번지 일원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구리포천고속도로가 단지에서 2㎞, 43번 국도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강남과 동대문 방향 버스 등 교통이 편리하다.

 
구리-포천간 고속도로가 2017년 개통되면 구리까지 40분, 잠실까지 50분 정도면 이동이 가능하고 포천-파주-남양주 화도를 잇는 제2외곽순환고속도로도 2019년 개통될 예정이라 사통팔달 광역교통망을 갖추게 된다.

또한, 풍부한 개발호재도 눈길을 끈다. 인근의 포천용정 일반산업단지의 개발이 가속화되고 있으며 단지 주변에는 대진대학교, 포천시청, 농협 하나로 마트, 포천종합운동장과도 가까워 편의성이 뛰어나다.

단지 인근에는 신봉초등학교, 송우중학교, 송우고등학교, 동남고등학교 등이 위치해 있어 아이들 교육환경 또한 우수하며, 개성농협, 종합운동장, 생활체육공원, 태봉공원 등 자연환경과 생활환경이 잘 조화를 이루었다.

여기에 포천천, 산정호수, 허브아일랜드, 내촌 스키장 등 힐링주거환경도 잘 갖춰져 최적의 입지로 평가 받고 있다.

조합원 모집가격도 10년 이상 노후한 주변 아파트 시세에 비해 3.3㎡당 100만원 이상 낮게 책정되어 있어 수도권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500만원 후반대~600만원 초반대의 착한 가격조건을 갖추었고, 포천에서 가장 높은 24층에 1239세대 대단지로 조성되어 실입주는 물론, 투자가치 측면에서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태양열 집전판을 갖춰 관리비가 절감된다는 것도 빼놓을 수 없는 장점이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