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다채로운 아이스크림으로 유명한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가 여름을 맞아 다양한 콜드음료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다.

배스킨라빈스의 대표적 콜드 음료인 ‘블라스트’는 다양한 과일, 커피에 얼음과 아이스크림을 더해 더욱 진하고 풍부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특히 ‘카푸치노 블라스트’는 100% 아라비카 커피의 향긋하고 깊은 맛에 바닐라 아이스크림의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더했다. 카푸치노 블라스트는 가장 인기가 높은 오리지널뿐만 아니라 모카, 카라멜 등도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 커피, 과일과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이 결합한 '블라스트'ⓒ배스킨라빈스

‘후르츠 블라스트’는 아이스크림과 청포도, 딸기, 키위 등 과일이 어우러져 과일의 산뜻함이 입을 즐겁게 하는 음료로, 딸기의 달콤한 맛과 향을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가 단연 인기다. 그중에서도 ‘청포도 블라스트’는 올 여름을 맞아 새롭게 출시, 아삭한 포도알의 식감과 입안을 맴도는 상큼한 풍미를 자랑한다. 이외의 쿠키앤크림, 초코무스, 그린티 등 다양한 블라스트 또한 올 여름 강력추천 메뉴다.

자신이 즐기는 아이스크림으로 만드는 ‘오리지널 쉐이크’도 눈길을 끈다.  배스킨라빈스가 자랑하는 다채로운 아이스크림들 중 자신이 원하는 아이스크림을 골라, 우유와 함께 어우러진 자신만의 프리미엄 쉐이크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커스텀’인 셈이다.

슈팅스타를 고르면 톡톡 튀는 슈팅스타와 부드러운 우유가 절묘한 균형을 이루는 ‘슈팅스타 쉐이크’가 된다. 초코칩이 박힌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우유가 어우러진 ‘초콜릿무스 쉐이크’는 깊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가 일품이며, 상큼·달콤한 딸기와 체리를 부드러운 쉐이크로 즐길 수 있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쉐이크’와 ‘체리쥬빌레 쉐이크’는 10대, 20대 여성들에게 권할 만하다.

또한 요거트 본연의 맛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는 ‘리얼 요거트 스무디’, 과일 퓨레를 더하고 과일 토핑을 해 산뜻함을 살린 ‘망고 요거트 스무디’와 ‘베리 요거트 스무디’도 여름 더위를 잊는데 그만이다.

이밖에도 히비스커스 추출액을 섞어 독특한 색감을 살린 ‘루비 레몬에이드’, 블루베리 베이스에 탄산수의 청량감이 더해진 ‘블루베리 에이드’, ‘복숭아 아이스 티’ 등 역시 올 여름 무더위 속에 특별하게 느껴진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페이스북 퀴즈 이벤트 ‘참 31다운 여름음료 인기차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 주 동안의 인기 음료순위를 알아보고 퀴즈로 출제되는 순위의 제품을 댓글로 맞히면 추첨을 통해 매주 30명을 선정해 ‘카푸치노 블라스트 오리지널’을 증정하며, 배스킨라빈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askinrobbins.kr)에서 8월 말까지 참여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아이스크림과 어우러져 상큼·달콤하면서도 시원한 배스킨라빈스의 콜드음료로 올 여름 더위를 잊을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