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엔뷰]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이 거실 수납장과 붙박이장을 자사의 ‘인텔리전트 수납장’으로 바꿔주는 ‘수납개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 인텔리전트 붙박이장ⓒ한샘

이번 프로젝트는 늘어나는 살림살이로 수납공간이 마땅치 않아 어려움을 겪는 가정을 위해 기획됐으며, 내달 3일까지 수납공간 문제로 고민 중인 곳(거실장, 붙박이장 중 택1)을 찍은 사진을 사연과 함께 담당자 이메일(hanssemweb@naver.com)으로 응모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한샘은 응모자 중 1등으로 선정된 4명에게 한샘 ‘인텔리전트 붙박이장’(2명)과 ‘인텔리전트 시스템 거실장’(2명)을 무료 설치해주고, 2등 30명에게 시스템 거실장과 붙박이장 구매 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한샘 포인트 10만 점을 제공한다. 3등 50명에게는 수납박스 ‘스페이스 빌더(2개)’ 교환권을 제공한다.

당첨 여부는 8월 5일 이후로 한샘인테리어 홈페이지(interior.hanssem.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번 이벤트를 SNS로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뽑아 백화점 상품권(3만원)을 증정한다.

▲ 한샘의 인텔리전트 시스템 거실장ⓒ한샘

한샘의 ‘인텔리전트 붙박이장’은 한국인의 수납 패턴과 우리나라 계절환경적 요인을 반영해 개발된 40여가지 모듈 중 소비자가 자신이 필요한 모듈을 골라 붙박이장을 구성할 수 있어 수납효율성이 높을 뿐 아니라 거실 인테리어 포인트로 활용할 수 있다는 평가다.

저작권자 © 뉴스엔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